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육전냉면 맛집 장유 한식교

Tonny Kang 2024. 6. 30. 1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한식교 장유점에 다녀왔어요. 엄마와 함께 점심 식사를 하러 갔는데, 장유 롯데마트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에서 맛있는 한식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728x90

메뉴


 

한식교 장유점은 장유국밥 맛집, 장유솥밥 맛집, 장유돼지국밥 맛집으로 유명해요. 하지만 저는 더운 여름날 시원한 냉면이 먹고 싶어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매장


 
 
 
 

온육수와 후식으로 식혜도 제공되어있어요!

SMALL
 

음식


제가 주문한 물냉면은 소고기 육전과 명태 회가 얹혀 나왔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고기의 식감과 명태 회의 쫄깃함이 어우러져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시원한 냉면 국물은 더위를 날려주기에 충분했어요.

 

엄마가 주문하신 비빔냉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한 양념과 다양한 채소, 그리고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죠. 비빔냉면을 먹으면서 돼지고기 볶음밥을 곁들이니 그 맛이 배가 되더라고요.

한식교 장유점의 인기 메뉴인 장유돼지국밥과 장유솥밥도 곧 먹어보고 싶네요. 대청동국밥 맛집인 이곳에서라면 그 맛도 기대 이상일 것 같아요.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엄마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까지. 한식교 장유점에서의 점심식사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장유냉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한식교로 가보세요. 진짜 맛집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