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고기는 맛나는 명촌 한우갈비

Tonny Kang 2024. 6. 19. 10:07
반응형
 

메뉴


네 일단 상차림비가 6000원 보이시죠?

뭐 먹으러 왔으니 주문 시켰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소고기 국

음...?

 

하고 양파, 씻은 김치, 깻잎, 김치, 저거 줄기 처럼 생긴거 나오더라고요....?

상차림 6000원?

 

6000원이라도 고기가 맛있어서 그냥 먹으려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차림비를 인당으로 받네요?

2명 12000원

가족들이랑 오면 숟가락 들기도 전에

상차림비 4인 24,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 하나도 안치고 위에 있는게 다였어욬ㅋㅋㅋㅋㅋ

다른 고기집은 상차림비 없이 계란찜, 시래기, 등등 잘 나오는 곳도 많은데

방문한 시간이 평일이긴 한데 저녁 6시 반 즘이였는데

텅텅 비었죠... 몇년 하신지는 모르겠는데 앞으로 계속 하시려면 많은 개선이 필요해 보여요

 
 

음식


일단 요게 3인분입니다 (거의 6만원)

사실 상차림비 보고 이제는 놀랍지도 않아요

한우니까.. 걍 먹었어요

고기는 때깔 좋고 상태 좋아보이고 맛있었어요

굿굿

된장찌개

4000원인데 괜찮았어요

시키니까 김치 하나 주던데 김치 차림비 나갈까봐 쫄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맛있음

근데 걍 한우 사서 집에서 내가 상차려서 구워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손님들을 뭐로보고

인당 상차림비를 6000원 받는 곳이 있노

김해 명촌한우갈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