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 진영 고기집 오늘은 냉삼

Tonny Kang 2024. 5. 21. 22:17
반응형

매장


 

김해 진영에 위치한 "오늘은 냉삼"을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이곳은 김해에서 유명한 고기집으로, 특히 냉삼과 돼지 껍데기로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맛있는 고기 요리를 즐기기로 했죠.

 
 
728x90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고기 구이 냄새가 코를 자극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다양한 고기 요리들이 있었지만, 저희는 이곳의 대표 메뉴인 냉삼과 돼지 껍데기에 주목했습니다. 냉삼 4인분과 돼지 껍데기 2인분, 그리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


잠시 후, 주문한 요리들이 하나둘 나왔습니다. 냉삼은 육즙이 풍부한 삼겹살을 차갑게 식혀 먹는 요리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고기에 곁들여 나온 김치와 미나리가 잘 어울렸죠.

 
 
 

그리고 돼지 껍데기는 정말 두꺼웠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껍데기 고유의 고소한 맛과 함께 구수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된장찌개 또한 고소하고 구수한 맛으로 잘 버무려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이뤘습니다.

돼지껍데기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두꺼운 껍데기는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일부로 130g 자르기 귀찮아서 그냥 한장씩 크게 주신대요

진짜 식감 최고

 
 

"오늘은 냉삼"은 단순히 고기만 구워 먹는 식당이 아닌, 정성스럽게 만든 고기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푸짐한 양과 맛깔스러운 메뉴들로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김해 지역에서 특별한 고기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된장찌게에 들어간 게와 미더덕이 조화롭게 들어간 된장찌게도 일품이네요...

끝나고 후식으로 참외도 주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