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축구/직관

[직관] 2/25/2024 울산현대 vs 벤포레 고푸 ACL 16강

Tonny Kang 2024. 2. 25. 08:14
반응형

너무 그리웠던 직관 분위기...!

 

국내 리그가 막을 내리고 드디어

 

아챔 16강에 진출한 팀들이 슬슬 경기를 시작하기 시작해 젤 가까운 울산 현대 직관을 왔다

728x90

이번 아시안컵에서 내 기준 미친 활동량과 수준급 경기력을 보여준

설영우

 

이렇게 가까운자리에서 보니 반갑네 ㅎㅎ 

 

이번 경기에서도 보고 지난 시즌 리그에서도 봤는데 

설영유는 ㄹㅇ 탈 K리그라 해외리그 떠나야함....

반응형

엄원상과 설영우가 서로 매우 친한듯 

설영우가 1살 형임

 

둘다 이번시즌 김천 상무 입대 예정이였는데

아시안게임에서 군면제 ㅊㅊ

 

유럽 가자 두명..!

SMALL

계속 둘이서 같이 이야기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우측 플랭크에 뛰면서

특이하게 설영우는 오른발인데 우측 윙에서 언더래핑을 통해서

엄원상과 같은 라인에 위치해서 공격하고

중앙쪽에서도 많이 뛰더라고요

 

오랜만에 함께 축구 동아리 멤버들과 한컷

또 눈에 뛰었던 선수들은 두명

고승범->https://tonnykang.tistory.com/46

 

[거피셜] 울산HD '고드리치' 고승범 영입

울산 HD가 K2로 강등된 수원삼성의 '고드리치' 고승범의 영입했다고 한다는 단독 기사가 나왔다.기사 본문 출처- 스포츠 조선 박찬준 기자울산 HD가 중원 보강에 성공했다. '고드리치' 고승범을 더

tonnykang.tistory.com

아니 괜히 고드리치가 아니더라고요

빌드업 할 때 자기가 센터백 사이에 내려와서 볼을 받아서 배급해주고

반대 전환 자로 재듯이 다 도착하고

볼 뺐기는걸 본적이 없음.... 수비도 미침

 

그리고 김민우

예전에 2018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 전 핸드볼로 페널티 내준 김민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ㅈㄴ 잘하더라 33? 정도 나이 먹었던데

ㄹㅇ 설영우 보다 움직임 많았음 이번 경기

국대는 확실히 다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