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축구/직관

2024 코리아컵 16강 울산HD vs 경남FC

Tonny Kang 2024. 6. 22. 10:28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문수 월드컵 경기장

 

집인 김해에서도 거리가 괜찮고

부산대에서 노포쪽으로 가면 거리가 괜찮아 

자주 방문하게 되는 구장

사실 부산에도 월드컵 경기장이 사직에 있지만

축구 전용 구장이 아니라 바깥 트랙 때문에 시야가 잘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창원 축구센터를 제외하면 축구보기 젤 좋은 근처 경기장이며

규모는 창원 축구센터를 압살한다

 

경남 팬들도 꽤나 방문했는데

가깝기도하지만 참 2부리그에서 팬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체하면 안돼.... ㅠㅜㅠㅜ)

 

이청용 선수가 풀타임을 매우 오랜만에 뛴 것 같다

잉글랜드 무대 진출하기 전에는 서울FC에서 뛰었지만

울산으로 국내 무대로 복귀하며 리그를 평정했던 한국의 천제 미드필더

 

어렸을때 박지성 선수와 함께 프리미어 리그를 누비던 모습이

지금의 나를 만든 장본인들이다

간결한 역습의 정석을 보여준 경남

 

확실히 강팀 상대로는 개인기량을 밀어줘야한다

조상준 선수의 무게낮은 드리블은 1부에서도 통하구나...

 

4-4라는 미친 결과였는데

 

이광선 선수는 아직 견제하구나.. 라고 느끼고

조향기<이종언

조향기 선수는 키가 커 톱으로 뛰는데

헤딩도 못 따고.. 연계도 안되고, 슈팅도 못한다.... 그리고 느리다

 

이종언선수는 스피드, 활동량 다 좋고 헤딩도 180도 안되는데 잘 따더라..

 

많이 기용해주세요 이종언

 

울산 HD 퇴근길을 자주 찾아 뵙었지만

이청용, 박주영 선수의 사인을 한번도 받지 못했지만 이번에 소원을 이뤘다 ㅠㅜㅠ

진짜 소원 성취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사인도 받았는데

박주영 아스널 유니폼에 받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주멘이랑도 사진 찍고싶다//.....

 

다음주 일본 여행가서

안양 경기는 스카우트하러 못갑니다

 

경남FC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