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 중식 술, 맛집 낮과 밤

Tonny Kang 2024. 9. 12. 1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김해의 숨은 맛집, '율하의 낮과밤'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김해밥집 중에서도 특별한 중식당으로,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던 곳이에요.

매장


'율하의 낮과밤'은 장유카페 거리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어요. 김해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곳은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잡았죠. 빨간 간판과 고풍스러운 중국풍 장식이 인상적이었어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고소한 향에 이미 입맛이 돌았어요.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중식 요리가 있었지만, 우리 가족은 고기듬뿍 짜장면, 새우 볶음밥, 가지덮밥을 주문했어요.

 
 

식사를 하는 내내 부모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오랜만에 함께하는 외식이라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죠. 부모님께서는 "이렇게 맛있는 중식당을 발견해서 기쁘다"고 하시며, 다음에 또 오자고 하셨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쯤, 옆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시켜 먹는 모습을 보고 다음에 올 때는 꼭 먹어봐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리고 주변을 둘러보니 장유카페들도 많이 보여서, 다음에는 식사 후 근처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율하의 낮과밤'은 단순히 김해밥집이 아닌, 정말 맛있는 김해맛집이었어요. 특히 가족과 함께 오기 좋은 분위기와 맛, 그리고 적당한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죠. 김해에 오시는 분들이나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음식

 

먼저 나온 고기듬뿍 짜장면! 이름 그대로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있었어요. 춘장의 깊은 맛과 야채의 아삭한 식감, 그리고 풍성한 고기의 조화가 일품이었죠. 면도 쫄깃하고 탱글탱글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부모님께서도 "오랜만에 제대로 된 짜장면을 먹는 것 같다"고 하시며 매우 만족하셨어요.

 
 

새우 볶음밥은 큼직한 새우가 들어있어 눈길을 끌었어요. 밥알 하나하나가 기름에 잘 볶아져 고소한 향이 났고,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었죠. 게다가 볶음밥 위에 뿌려진 파와 계란 지단이 색다른 맛을 더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가지덮밥은 부드러운 가지와 고기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가지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기의 쫄깃함이 잘 어우러져 있었죠. 덮밥 소스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렇게 숨은 맛집들을 계속 발견하고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율하의 낮과밤'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