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육회밀면 맛집 부산밀면 김해 본점

Tonny Kang 2024. 8. 29. 10:59
반응형

#부원역맛집선택 오늘은 엄마와 함께 김해에 있는 유명한 밀면집을 찾아갔어요. 바로 부산밀면 김해 본점인데요, 이곳은 [김해봉황동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부원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밀면 특유의 향긋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꽤 붐비더라구요. 다행히 기다림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메뉴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밀면 종류가 있었는데, 저희는 고민 끝에 한우 육회밀면과 불고기세트를 주문했어요. #김해밀면 하면 역시 육회밀면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매장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더라구요. 먼저 한우 육회밀면부터 맛봤어요. 쫄깃한 면발 위에 신선한 한우 육회가 듬뿍 올라가 있었어요. 육회의 부드러운 식감과 밀면의 쫄깃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육회의 신선함이 돋보였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답니다.

 

고소한 육회와 함께 새콤달콤한 밀면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났는데, 더운 여름날 먹기에 딱이었죠. 면도 쫄깃하고 탱글탱글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728x90

음식


불고기세트도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불고기와 함께 나온 반찬들도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었죠.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엄마가 레시피를 물어보고 싶어 하셨어요.

 
 

식사를 하는 내내 엄마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하는 외식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니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반응형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는 배도 부르고 마음도 충만해졌어요. 부산밀면 김해 본점은 확실히 [김해봉황동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곳이었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