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 내외동 조개, 장어, 고기 무한리필 황금조개 튼튼장어

Tonny Kang 2024. 5. 30. 10:51
반응형
728x90

거북공원 인근에 위치한 황금조개 튼튼장어는 바다향기 물씬 풍기는 맛집이에요.

고등학교 친구들과 옛날 이야기 꽃을 피우며 방문했는데, 정말 기억에 남을 만한 좋은 식사 시간이었답니다.

매장


가게 바로 앞에는 거북공원이 있어서 식사 전후로 공원 산책을 하기에도 좋았어요. 주차장도 넉넉하고 매장 인테리어도 아늑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반응형

음식


 
 
 

메뉴 중에서 가장 큰 특징은 조개와 해물 무한리필! 손님상에 올려지는 곳곳에 활전복, 소라, 조개, 소고기, 장어가 가득해요. 정말 해물천국이랄까요? 무한리필이라 입맛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상에는 통통하게 익은 활전복, 새콤달콤한 소라, 시원한 향이 솔솔 나는 조개, 부드러운 식감의 소고기, 그리고 쫀득한 질감의 튼튼장어가 가득 담겨 있었어요. 진짜 바다의 모든 맛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환상의 곳이었습니다.

 
 

장어가 물릴 수 있는데

여러 과일과 제가 젤 좋아하는 파인애플도 있어서 좋았어요!

 

라면은 한 개에 3000원이랍니다!

후불에 병이랑 라면 수 세어서 계산합니다

SMALL
 

엄청난 크기의 조개와, 장어들......

시간 제한도 없어서 친구랑 집 안가기로 약속했습니다

가격대비 너무나 푸짐하고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정말 행복한 식사시간이었습니다. 김해에 가신다면 황금조개 튼튼장어를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