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부산

사직구장 옆 크로플 맛집 아오케이 커피

Tonny Kang 2024. 3. 31. 11:03
반응형
728x90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어오케이 커피를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다.

저녁녁의 부산은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커피 한 잔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 메뉴를 고르기 전, 우리는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고 고민 끝에 토피넛 라떼와 딸기 라떼를 주문했다

매장


 
 
 

어오케이 커피의 분위기는 아늑하고 포근했다. 분위기에 흠뻑 빠져 커피를 즐기는 동안, 우리는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했다. 커피와 함께 나눈 대화는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기계들이 있었으며

실내에 테이블 3개 정도의 공간도 있었다

반응형

음식


 

토피넛 라떼는 진한 커피 향과 달콤한 토피넛의 조화가 일품이었다. 여자친구는 첫 입에 달콤한 향이 감동적이라며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을 즐겼다. 내가 선택한 딸기 라떼는 상큼한 딸기의 맛이 부드러운 우유와 어우러져 상쾌한 느낌을 줬다. 달콤한 맛을 원했던 나는 딸기 라떼의 선택에 만족했다.

 
 

우리는 함께 크로플 하나를 추가로 주문했다. 크로플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다. 단맛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나는 딸기 크로플을 주문했다. 크로플 위에는 신선한 딸기와 생크림이 올려져 있었다. 한 입 베어 먹자마자 딸기의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채워주었다. 함께 먹는 것이 더욱 특별한 경험이었다.

추천하는 조합!

SMALL

어오케이 커피는 커피의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훌륭한 곳이었다. 이곳을 방문한 후에는 여러 커피숍을 경험한 나로서도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어오케이 커피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그만큼 맛과 분위기, 서비스가 훌륭하기 때문이다.

부산 여행 중에 방문한 어오케이 커피는 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주었다. 함께한 여자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기억하며, 언제든 다시 찾고 싶은 곳이다. 함께한 이 날의 기억은 언제나 마음 속에 담아두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