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부산

[부산대] 학교 앞 커피 연구소 "프맄커피"

Tonny Kang 2024. 3. 20. 13:14
반응형

제 블로그에 오늘은 특별한 커피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부산대 앞에 위치한 "프맄커피"를 방문했는데, 그 곳에서의 경험은 정말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들로 가득찼습니다.

728x90

매장


카페에 보드게임도 있더라고요

스플렌더 저번에 해보니 꽤 재미있던데..

반응형

우리가 "프맄커피"를 방문하자마자, 사장님이 우리보고 어느과냐고 여쭤 보시더니 컴퓨터 공학과라고 말하니 엄청 반가워 하시더라고요.

알고보니 사장님도 경영학과 선배님이셨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번은 비밀

이런 우연한 만남이 정말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SMALL

메뉴


그리고 놀라운 것은 사장님이 직접 커피를 연구하셨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라떼를 주문했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선택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사장님의 추천 덕분에 완벽한 (플럼)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특별한 손길이 느껴져서 커피를 마시는 동안에 행복했습니다.

 
 

버터바는 지금은 방학이라 오레오 버터바만 있었는데

평소에는 더 많이 준비 해두신다고 하셨습니다

옆에 오락실 게임기도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ute

 

음식


그리고 라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사용하는 얼음이 우유 얼음이라고 해서 더욱 궁금했는데, 그 덕분에 라떼가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내었습니다. 이런 세심한 손길이 커피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프맄커피"를 방문한 경험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사장님의 친절과 특별한 커피가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부산대 학생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길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