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부산

호경, 부산대 북문 고기집

Tonny Kang 2024. 5. 13. 13:06
반응형
 
728x90

여기 부산대맛집, 장전동맛집, 삼겹살맛집에 대한 소중한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부산대 북문 근처 장전역 상가에 위치한 "호경"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이 집은 삼겹살 전문점으로 유명한데요, 후배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반응형

메뉴


매장


장에 들어서자마자 고기 구움 냄새가 코를 자극했습니다. 담백한 돼지 고기 향에 군내 젓가락질이 절로 났죠.

벽면에는 아직 미완성느낌을 낸 감성카페 느낌을 노린 것으로 보입니다

 
 
SMALL

음식


기본찬으로 게장을 주는데.. 와 진짜 양념 잘 베어있더라고요..

 

주문은 생삼겹살과 냉삼겹겹으로 간단하게 했습니다. 삼겹살 구이는 정말 일품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육즙이 벤떻해 한입 베어물면 살코기가 촥 입안에서 녹았습니다

 

소주 한잔과 함께 구운 삼겹살을 먹노라면 세상 돌아가는 일이 다 잠깐 잊혀졌습니다.

맛있게 배를 채우고 나니 이야깃거리도 피어났고요요. 호경의 냉삼은 그야말로 하늘이 두고갔다 싶을 정도로 감동적이었죠.

달디단 고소한 맛에 계속 술잔을 비웠습니다.

마지막 식사로 된찌까지 ㅎㅎ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이렇게 좋은 고기집이 있다니, 부산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또 찾아가 행복한 시간 보내고 싶은 곳이에요. 호경은 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네요.

제 멸치 후배도 먹고 득근하는 "호경" 많이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