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부산

[부산/금정구/장전역] 내조국국밥 부곡점

Tonny Kang 2024. 2. 24. 15:01
반응형

 

위치


반응형
 
 
 
 
 
 
 
 
 
 
 
 
 
 
 
 
 
 
 
 
 

부산광역시 금정구 수림로19번길 7

 

부산대 바로 다음역인 장전역 4번 출구쪽에 위치한 내조국국밥집

부산대생들, 특히 문과 학생들은

수업이 북문쪽에 많이 위치해 있어 많이 장전쪽에 자취해 위치가 좋더라고요!

주차장


728x90

건물 뒷편에 있던 넓직한 주차장!

SMALL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주차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고, 식당 내부는 깨끗하고 넓어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차로 통학하는 입장으로 피크시간이여도 주차 자리가 있어서 정말 최고였습니다

방학이라 그런가/...

 

막걸리를 무료로 제공하더라고요!

실내에 봤을때 식혜인줄 알았는데 막걸리!

하지만 운전해서 패스...

내조국이

내가 조선의 국밥이다 줄임말이였군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 내부


메뉴판을 살펴보니 다양한 국밥 종류와 사이드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에 고민이 많았지만, 모둠국밥과 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저는 국밥집을

김치랑 깍두기로 판단하는데

합.격.

식사를 하면서도 주변을 둘러보니 주방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을 받고 나서도 직원들이 필요한 것이 있는지 물어봐주는 세심한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대기 시간이 길지 않아 기다리는 동안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진짜 금방 나오더라고요.

중간중간 점심시간 짧은 사람들에게 최고!

음식이 나오자마자 푸짐한 양에 눈이 환했고, 맛도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모둠국밥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식감과 맛이 조화롭고, 해장국은 깊은 감칠맛과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서 특히 소화가 잘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선지를 좋아하지만

입맛 까다로우신 분들 참고하세요!

공기밥 하나랑 같이 나오고

음료는 캔으로 나왔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배가 부르고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하고 나왔습니다.

가격 대비 양과 맛,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점에서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하나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가장 친한 과 동기 형이랑 점심에공부하기전 방문 했는데요

직접 리뷰까지 남겨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조국국밥 부곡점에서 얼큰해장국을 먹었는데 가격대비 양이 많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가 발라져 있어 먹기 간편했고, 국물의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을 느끼며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부산대 컴공 2023년도 2학년 1학기 과탑 정xx

역시 맛있는걸 먹어줘야 머리가 돌아가죠

내조국국밥 부곡점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가 여러 가지인데, 주차 편의성, 풍부한 메뉴, 친절한 서비스 등 여러 측면에서 모든 손님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