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삼계] 갈비 맛집 80경성갈비

Tonny Kang 2024. 2. 29. 08:47
반응형

"80경성갈비"는 김해시 삼계에 위치한 갈비 전문 식당으로, 저와 고등학교 동창 3명이 함께 방문하여 맛있는 식사를 즐겼습니다. 이 식당은 그 동안 소문난 맛집으로 유명하여 기대감이 높았는데, 방문 후에 기대를 충족시켜준 곳이었습니다.

728x90

실내


우선,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기분 좋은 식사 분위기를 조성해주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기억에 남았습니다. 주문을 할 때에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고, 메뉴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어 선택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저희는 더 안쪽에 위치한 통유리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갈비답게 집게를 2개씩 주시더라고요

또 오랜만에 모였으니

소주 한잔 참을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를 위해 차도 두고 왔어요

사장님이 소주 한병 서비스로 주셨어요!

반응형

음식


메뉴는 주로 갈비와 육류를 중심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마늘 갈비를 주문했는데, 신선한 재료와 정확한 간으로로 나왔습니다.

특히 갈비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었으며, 양념의 맛 또한 균형있게 조절되어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비싸지만 제값을 하는 비쥬얼과 맛이였습니다

노신비가 만든 하트

빨리 전역해라...

 
 

기본 상차림인데

쌈으로 상추랑 깻잎 대신 배추가 있었네요

함께 나옴 버섯, 명이나물 등 반찬들이 고기와 조합이 미쳤습니다

 

최고급 마늘이 듬뿍 곁들여진 갈비

성인 남자 4명이서 모이니 순삭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모였는데

맛난게 들어가니 흥이 절로 나더라고요

사이드 메뉴로 선택한 냉면도 매우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따뜻한 한우 갈비에 시원한 냉면은 정말 시원한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로 사이드 메뉴가 하나 무료로 제공되어 좋은 혜택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된장찌개에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던데

정말 2000원 된장찌개 가성비에요!!

식사를 마친 후에는 포만감과 만족감으로 가득 찼습니다. "80경성갈비"에서의 식사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었고, 음식의 퀄리티와 양 모두 탁월했습니다. 특히, 그들의 특제 소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식당은 추후에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기억됩니다. 그 이유는 훌륭한 음식과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 때문입니다. 직원들은 항상 웃으면서 손님을 맞이해주었고, 음식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식당의 분위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조명과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식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에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곳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80경성갈비"를 꼭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이곳의 메뉴 다양성과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도 강조하고 싶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이 식당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좋은 식사 경험을 공유해드린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함께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80경성갈비"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