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인제대] 뒷고기 맛집 "어낭뒤"

Tonny Kang 2024. 3. 17. 14: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제대 근처에서 발견한 특별한 곳, "어낭뒤"에 대한 블로그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어낭뒤"는 이름부터도 특별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낭만적인 분위기와 정갈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의 퀄리티는 물론이고,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에 딱인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 환경이 대학로이지만은 방학이라조용해서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았습니다.

728x90

매장


 
 
반응형

음식


 

여기서 주문한 뒷고기 한판은 정말 신선하고 풍미가 풍부했습니다. 고기의 식감과 향이 일품이었고, 먹을 때마다 입안에 퍼지는 고기의 맛은 정말 빛났습니다. 또한, 함께 주문한 콜라는 페트병으로 제공되어서 편리했고, 그 시원한 맛이 고기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된장찌개와 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된장찌개는 깊은 맛과 풍미가 일품이었어요.

 
 

콜라를 하나 시켰는데

캔을 기대 했는데

페트병 크기의 음료를 줘서 소소한 행복함을 느꼈네요 ㅎㅎ

 

가게 뒷편에 주차장도 있었는데

너무 추워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옆에 양꼬치 집이랑 같이 쓰는데

널럴해서 좋았어요~

SMALL

전반적으로, "어낭뒤"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만족도 100% 보장합니다.

마치며, "어낭뒤"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해드린 것을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세요.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블로깅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