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 내외동 골목의 숨은 보석, "골목"

Tonny Kang 2024. 3. 14. 08:16
반응형

두번째이야기...


김해 내외동에 위치한 "골목"이라는 술집에 다녀왔는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에는 동네 친구 둘과 함께 간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이곳은 깔끔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메뉴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이 술집은 이름 그대로 김해 내외동 골목에 자리하고 있어요.

먹자골목이라 불리는 이 골목에서 눈에 띄는 가게 중 하나입니다.

728x90
 

깔끔한 분위기

반응형

우선 "골목"의 분위기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따스한 환영과 함께 우리를 맞이해줬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조명이 어우러진 분위기는 술을 마시기에 딱 좋았습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앉아 이야기를 나누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공간이 넉넉해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었습니다.

SMALL

다채로운 메뉴


기본으로 주시는 파인애플 안주!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특히 음료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술과 칵테일이 있어 선택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술을 좋아해서 칵테일을 시켰는데, 정말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

음식도 주류에 어울리는 안주류가 다양해서 한 잔 더 하고픈 마음이 들 정도였습니다.

 

하이볼이랑 해물 라면 조합이 장난 아니네요!!

 

어차피 술 마셔서 단백질 의미 없는거 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는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갈매기를 시켰는데... 진짜 맛 장난 없네요..

냄새 부터 너무 맛있어요..!

훌륭한 서비스


또한 "골목"에서는 서비스도 훌륭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주문한 음식과 음료도 빠르게 나와서 기다림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여기서 느낀 직원들의 친절함은 우리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종합 평가



우선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가 기분 좋았습니다. 조명과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주었고, 함께한 친구들과의 대화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더불어, "골목"의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골목"에서 보내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김해 내외동을 방문하신다면 꼭 "골목"을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골목"에서의 특별한 경험은 여러분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남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