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삼계동 소갈비살 전문점 김해 소부심

Tonny Kang 2024. 9. 19. 1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삼계동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소부심'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김해삼계동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특히 김해소고기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었답니다.

 
 

소부심은 김해삼계동맛집 중에서도 손꼽히는 곳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깔끔한 분위기가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이곳은 삼계동소고기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고기 quality가 정말 뛰어났습니다.

역시 김해소고기는 다르네요~

반응형

메뉴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소갈비살, 소우대살, 소꼬리살을 주문했습니다. 김해삼계소고기맛집답게 고기의 선도와 품질이 눈에 띄게 좋았어요. 특히 소갈비살은 육즙이 가득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 듯한 식감이었습니다.

728x90

음식


 
 
 

왼쪽부터

소꼬리살-우대갈비-소갈비살 입니다!

소꼬리살과 우대갈비는 마늘장에 버물러져있어

소갈비살 먹으면서 양념이 스며들기 기다려 먹으니 더 맛나네요 ㅎㅎ

계란찜도 챙겨주시는 사장님!!!

 
 

기본 찬들도 이쁜 그릇에 담겨 1인1 양념종기까지 챙겨주시네요

 

제가 막내라 구으려 했는데..

학교에서 학회까지 참석하느라 늦어서..

너무 잘굽는 분들과 함께라 거의 얻어먹었네요

 

소우대살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었어요. 김해 삼계 맛집 중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소우대살은 처음이었습니다. 소꼬리살은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했죠.

김해삼계동맛집 소부심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된장찌개였습니다. 고기와 함께 주문한 된장찌개는 구수한 향과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소고기의 풍미와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삼계동 맛집 소부심은 고기 quality뿐만 아니라 반찬의 종류와 맛도 훌륭했어요.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밑반찬들이 고기의 맛을 한층 더 살려주었답니다. 특히 김치는 적당히 익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이번 방문으로 김해삼계동맛집 소부심이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뛰어난 고기 quality, 친절한 서비스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곳이에요. 김해에서 소고기를 즐기고 싶다면 단연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에 삼계동을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찾고 싶은 맛집이에요. 삼계동소고기의 진수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소부심을 강력 추천합니다.

맛있는 김해소고기와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소고기 맛집을 찾는 여정, 소부심에서 마무리하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