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부산

더설렘뷰티, 부산대피부관리

Tonny Kang 2024. 10. 6. 22:19
반응형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셔서 1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나중에 주차권도 주셔요

 

부산대 주변에서 여드름 관리와 피부 관리를 받고자 하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요. 바로 '더설렘뷰티'인데요, 제가 직접 방문해보고 시멘트관리를 받아본 후기를 공유하고자 해요.

먼저, 더설렘뷰티는 부산대 앞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정말 편리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라 교통도 매우 좋았답니다. 저처럼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아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매장


 
 

흰색 느낌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어요

 

원장님과 상담 후

제 트러블이 뭔지 원인이 뭔지 파악하고 피부를 고려해 진단을 시작했습니다

 
 
 
 
728x90

관리


현미경 피부 진단

방문하자마자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바로 현미경 사진으로 피부 상태를 꼼꼼히 점검해주신다는 거였어요. 현미경으로 제 피부를 확대해서 보니까,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던 모공 속 피지와 각질, 여드름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자세히 살펴보니 왜 여드름이 나는지, 현재 내 피부가 어떤 상태인지 명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클렌징과 피부 관리

피부 상태를 점검한 후에는 맞춤형 클렌징으로 관리를 시작해주셨어요. 제 피부는 건조한 편이라 너무 강한 클렌징은 오히려 자극이 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더설렘뷰티에서는 그런 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주셨어요. 순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서 부드럽게, 하지만 꼼꼼하게 세안을 해주셨답니다. 특히 클렌징 과정에서 마사지도 함께 해주시는데, 이 덕분에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지고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시멘트 관리

드디어 메인 관리인 시멘트 관리가 시작되었어요. 시멘트 관리는 피부의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재생을 돕는 관리 방법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피부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 성분을 포함한 시멘트를 피부에 도포하고, 마사지를 통해 흡수시키는 과정이었어요. 처음에는 '시멘트'라는 이름이 조금 낯설고 무겁게 느껴졌지만, 실제로 받아보니 이름과 달리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기분이 좋더라구요.

맞춤형 보습 관리

클렌징 후에는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는 말씀을 들었어요. 저처럼 건조한 피부는 특히나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셨죠. 더설렘뷰티에서는 피부 타입에 맞춘 보습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를 해주시는데, 수분 공급은 물론이고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

 
 

시멘트 관리 후에는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고, 피부결이 한층 매끄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피부가 전체적으로 건강해진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더설렘뷰티에서의 관리는 하나하나 꼼꼼하게 이루어졌고, 무엇보다 제 피부 상태에 맞춘 맞춤형 관리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피부가 건조해서 고민이신 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부산대 근처에서 여드름 관리를 찾고 계신 분들은 더설렘뷰티에서 꼭 한 번 관리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더설렘뷰티에서 시멘트 관리를 받은 후, 제 피부는 한층 건강하고 촉촉해졌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해서 관리를 받을 계획입니다. 부산대 앞에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더설렘뷰티를 방문해보세요.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관리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