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여행/일본

대마도 숙소 1박 3만원대, 수수료 없음 feat. AGODA 아고다

Tonny Kang 2024. 5. 4. 22:24
반응형

이번주 친구랑 대마도를 가면서 계획을 열심히 새웠는데 

숙소 예약을 제가 하면서 알게된 팁들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여행 계획을 짜는 것부터가 쉽지 않았지만, 특히 숙소 예약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숙소 예약은 여행 준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좋은 숙소를 잡으면 여행이 한결 편안해지고 기분도 좋아지죠. 저는 여러 예약 사이트를 둘러보며 비교를 거듭한 끝에 Agoda를 이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보기 좋게 소개했더라고요
(광고 아님.. 나도 실버등급임..)

https://www.agoda.com/ko-kr/?cid=1844104&ds=g2uU%2F5r80bZwdEMu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Agoda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지역, 가격대, 호텔 등급 등으로 검색할 수 있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실제 투숙객 리뷰를 통해 숙소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Agoda를 가장 추천하는 이유는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경험했던, 환불, 후불 정책 때문입니다. 예전에 유럽여행을 하면서 불가피한 사정으로 여행 일정을 바꿔야 했는데, Agoda의 정책 덕분에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후불로 예약을 잡는 기능도 있어 더더욱 유동적이 여행 스케쥴을 계획하게 해줍니

이처럼 Agoda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라고 느껴지네요

 

728x90

일단 들어가면 이런 여행지가 뜨는데

원하는 장소와 날짜를 기입해줍니다

실제로는 5월 9일에 가지만 바꿔서 기입해보겠습니다

 

한국어 "대마도"를 인식 못하면
쓰시마, Tsushima

둘중 하나로 해보시면 검색 될 거에요

 

 

반응형

그럼 이렇게 Best Match로 기본으로 뜨는데

저는 숙소는 그냥 잘만하고 저렴한 곳으로 가는편이라!

사실 숙소 좋은데 가시면 이 글을 안보겠죠 ㅋㅋㅋㅋㅋㅋㅋ

 

Best에서 가장 위에 있는 가격 (여기서는 5.8)

을 최고 필터를 걸어서 검색해줍니다

적당히 6.0으로

SMALL

그러고는 가격이 사실 싸더라해도

접근성이 좋지 않으면
교통비, 체력으로 돈값을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좌측 위에 지도로 보기를 클릭해줍니다

 

5월 31일 히타카츠 항구 근처는 

추천으로 뜬 숙소가 최저가네요

 

그럼 가격 조금 더 올려서 검색해서 비교하셔서

숙소를 정하면

그냥 생으로 정하기 보다는

시간, 금액적으로 편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2박 여행을 아래와 같이 예약했는데요!

(한 3주전, 최소 2주 전은 예약하시길...)

금액은 각각

이렇게 결제했네요!!

 

숙소 구하기 요약

1. 금액 상한선 걸기

2. 지도에 위치확인

3. 조식여부 확인

4. 추가 개인 조건 (반려견, 흡연..) 확인

 

이 우선순위들로 잡으면 가장 좋은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을겁니다!

 

사실 저도 아고다만 쓰는 것이 아닌데

아고다도 번역투 느낌나고 장점만 있지는 않아요

 

이번 대마도 여행에서는

에어비엔비, 호텔스 컴바인 등등을 검색해봤는데

대마도는 아고다 숙소가 가장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