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여행/일본

일본여행 대마도 왕복 7만원에 다녀오기, 스타라인

Tonny Kang 2024. 5. 2. 18:54
반응형

728x90

최근 엔화 가격도 매우 한국인들에게 착하게 변동되고

코로나 규제도 다 풀리면서

일본이 매우 인기있는 여행지로 재부상 하고 있는데요

더 내려가라.. 여행가기 전까

반응형

당일치기도 가능한, 부산에서 가까운 대마도 왕복권을 5만원에 끊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니 서울<->부산 보다 더 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용한 배편은 스타라인 입니다

https://www.thenina.co.kr/html/

 

스타라인 : 히타카츠·이즈하라 대마도배편 예약, 대마도여객선

부산 대마도를 매일 운항하는 여객선. 부산대마도배편, 히타카츠·이즈하라 배편 예약, 니나호, 대마도배편, 대마도고속선, 대마도_스타라인

www.thenina.co.kr

 

이렇게 생긴 홈페이지에서

우선 로그인!, 없으면 회원 가입해주시고

부산<-> 대마도 설정 후 출국 귀국일을 설정해줍니다

저는 금공강이라.. 목요일 수업 하루 쨴다는 마인드로

6/27~6/29를 설정하겠습니다

SMALL

7만원 특가! 를 선택해줍니다 (날짜 별로 특가권이 없을 수도 있음)

그 후 출발편 도착편 항구랑 시간 확인 잘 하고 체크해줍니다!

 

 

그 후 개인정보란에 들어갑니다

나중에 여권번호만 변경 가능하니 주의해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밑에 추가 탑승자 개인 정보도 기입해줍니다!

 

후 결제 해주시면 예약 완료 문자가 올거에요!

 

주의사항 잘 읽어보시고
현지 유류세는 표값에 포함되어있고

일본 유류세는 현금으로 현장에서 받으니 주의하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시면 됩니다!!

 

<대마도 렌트>

https://tonnykang.tistory.com/199

 

일본여행 - 대마도 렌트카 예약하기

대마도 2박 3일 여행을 계획하던 중 렌트카를 빌려야 할 상황이 생겼습니다.대마도가 의외로 위, 아래로 길다보니 차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맨 처음 들더군요.물론 버스도 운행하고 있지만,

tonnyk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