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여행/유럽

밀라노에서 베로나 당일치기 (+헬라스 베로나 직관)

Tonny Kang 2024. 2. 21. 13:56
반응형
반응형

멘탈 회복하고 호스텔에서 양치함

오늘은 누리끼리한 건물들 있는 베로나 가니까 옷 저래 입음

베로나는 기차 타고 밀라노 중앙역에서 갈 수 있다

 

베로나 행 기차에 들린 브레시아.. 에펨 하는애들은 아는 토날리 팀

728x90

도착하니까 날씨가 미침

그러나 난 축구장을 찾으러 열심히 걸어감

방문한 첫 축구구장

헬라스 베로나 홈 구장

Stadio Marcantonio Bentegodi

이승우가 몸통 박치기 연습하던 연습장

삼각대로 사진찍기 힘들다

어떤 할머니 한분 계셔서 찍어달라했는데

사진은 외국인에게 찍어달라는거 아님…

 

"어렵게 살다가도 가끔은 샌드위치로 끼니를 때우곤 해요. 물값 받는 곳에서 물 마실 때 킹받는 거 꽤나 힘들죠.

하지만 걱정 마세요, 유럽에선 화장실도 돈을 받는 곳이 많아요. 그래서 신경 쓰이지 않도록 유럽 여행 시에는 식당이나 마트에서 식사할 때 화장실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왤케 작냐

성임

동상임

셀카

 

"면도기는 챙겨왔는데, 현지인처럼 보이려고 일부러 면도를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여행을 떠나기 전 필름을 붙였는데, 셀카가 흐릿해서 그냥 버렸어요. 붙인 위치가 잘못된 것 같아요.

여기는 콜로세움 비슷한 거예요. 로마에서 진짜 콜로세움을 보기 전에 먼저 보는 것이 좋아요."

광장인데 어떻게 광장 이름이

브라 광장임?

 

"저 계단에 그늘이 있어서 앉아있었는데, 거기에는 분명 미국 발음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그런데 몇 명은 영국 발음을 하길래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스위스 국제학교에서 견학 온 거라고 하더라구요. 

외국 학교에서는 유럽으로 수학여행 같은 걸 많이 온다고 해요."

 

길가다 만난 노근본 리버풀 부자들

뉴네즈 유니폼 실허ㅏ냐?

"보험 및 여권 재발급을 위해 경찰서에 방문했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절차를 설명했는데, 여기서 또 영어를 사용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경찰관은 육하 원칙에 따라 상황을 확인하고 기록했습니다. 소매치기를 당한 경우, 해당 국가의 경찰서에 분실을 신고한 후, 여권을 가지고 가까운 한국 대사관을 찾아가야 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그 나라의 공휴일과 한국의 공휴일을 고려해야 합니다.

귀국 후에는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경우, 긴급 여권 발급 비용 및 새 여권 발급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헬라스 베로나 표는 담배가게에서 티켓을 살 수 있어요.

다행히 베로나 대 우디네세 경기는 당일날 표를 구할 수 있네요.

헬라스 베로나 축구표는 오후 3시 이후로 현장 발권이 가능하니까 주의하세요. 

Vivaticket  가맹점에서만 판매되니 잘 알아보세요.

Vivaticket을 검색하면 베로나에 있는 가게들이 나오는데, 오후 3시 이후에 그 가게들을 찾아가면 당일 표를 구할 수 있어요."

줄리오 로미엣 생가?

가서 다들 사진 찍기래 나도 이래 찍었는데

찾아보니 이렇게 찍으면 사랑이 이뤄진다던대

난 욕만 먹던데?

SMALL

시장

아디제 강인가..? 다리에서 보니까 참 이쁘더라구요

리버뷰 식당

"갑자기 외국인 여자 5명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해서 찍어주었어요. 그런데 나도 사진을 찍어달라고 해서 함께 찍었어요.

외국인분이 찍어준 사진으로 성공하기 쉽지 않은데 만족스럽네요^^

여기는 돈을 내고 푸니쿨라르를 타고 올라가면 되서 다리를 좀 쉬면서 올라올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유럽에서는 이런 언덕은 Funicular을 타고 올라가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브라 광장 돌아옴

이뻐 리버뷰

가쪽 흐릿해지는거 짱남

Granite 완전 Icecone 같았음 미국에서 먹던

이탈리아

Granite는 화강암이 아니라

저렇게 얼음에 단 시럽 넣어서 먹는 음료다

더울 때 먹기 좋다

​"축구를 보러 갔는데, 진짜 이탈리아 축구의 열기를 느꼈어요. 용량이 부족해서 영상과 사진을 클라우드에 올리고 바로 삭제했는데, 응원 함성과 열정이 느껴졌어요. 좌석이 다 차지는 않았는데도 말이죠.

우디네세가 왜 그렇게 잘하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세리에 상위권 팀이라 그런 거였네요. 데올루페우가 진짜 바르셀로나 유스의 본보기를 보여줬어요. 하지만 베로나는 역전패를 당했어요...

할아버지들한테 이승우 아닌가 물어봤더니, 다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리춘수급이네요.

그리고 11:30에 버스를 타고 밀라노로 돌아왔는데, 밀라노에는 새벽 1시에 도착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야간 버스를 타고 숙소까지 가는데 너무나도 힘들었어요 ㅋㅋㅋ 2:30에 숙소에 도착했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