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구서동 짬뽕 잘 볶는집 보배반점

Tonny Kang 2024. 9. 27. 15:56
반응형

오늘은 친한 형과 함께 구서동에서 맛있는 중식을 즐겼습니다. 회사 근처에서 점심 식사를 하려고 고민하다가, 구서역 인근에 있는 '보배반점'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스타벅스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웠죠.

 
 
반응형

메뉴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했는데, 신기하게도 로봇이 음식을 배달해주더라고요! 기술의 발전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2인 짜장면과 미니 탕수육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퀄리티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생각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았어요. 구서동에서 이렇게 맛있고 편안한 중식당을 발견해서 정말 기쁩니다.

 

셀프코너도 있고 안주로 파인 샤베트가 배치되어있었어요!

 
728x90

매장


 
 
 

음식


엇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는 거예요! 짜장면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 걱정했는데, 마음껏 밥을 더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형과 저는 각자 공기밥을 한 번씩 더 먹었네요.

 
 

 
 

우리음식은 아님 ㅋ

로봇이 음식을 서빙하는 모습이 특히 인상 깊었어요. 처음에는 좀 어색했지만, 금세 익숙해졌죠. 효율적인 서비스로 대기 시간도 짧았고, 직원들도 훨씬 여유롭게 일하는 것 같았어요. 기술과 맛있는 음식의 조화, 정말 멋졌습니다.

짜장면은 진한 소스와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었어요. 특히 춘장의 풍미가 깊으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탕수육은 바삭한 튀김옷과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완벽했죠. 크기는 미니였지만,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가게 한쪽에 있는 커피 머신을 발견했습니다. 무료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식사 후 커피 한 잔으로 마무리하는 건 언제나 좋잖아요? 커피의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의 커피만큼은 아니었지만, 무료 서비스치고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이곳은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 배치가 여유롭고, 분위기도 좋아서 소규모 회식에 딱이겠더라고요. 다음에 팀 회식이 있으면 이곳을 추천해봐야겠어요.

구서동에서 점심 식사나 회식 장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보배반점'을 강력 추천합니다! 맛있는 음식,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로봇 서빙이라는 특별한 경험까지 즐길 수 있어요. 저도 다음에 또 방문할 계획입니다. 구서 맛집, 여기 인정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