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리뷰

제이에르 소웨이브 깔창 구매 후기, 리뷰!

Tonny Kang 2024. 6. 24. 10:1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한 발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어머니께 건강한 발을 선물하고자 깔창 선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평소 무지외반증과 평발로 인해 발 통증을 호소하셨습니다. 또한 오래 서 계시면 족저근막염 증상도 있으셨죠. 보행 시 불편함을 견디시느라 항상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이에르사의 소웨이브 깔창을 선물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소웨이브 깔창은 발의 아치를 받쳐주는 기능이 뛰어납니다. 무지외반증과 평발 모두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어머니께 꼭 맞는 선택이었죠. 또한 충격 흡수가 우수해 족저근막염 예방에도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쿠팡에서 주문 시키니 금방오더라고요!

SMALL
 

처음에는 어머니께서 낯설어 하셨지만, 사용하시면서 점점 발의 피로도가 낮아지는 것을 느끼셨다고 합니다. 이제는 신발을 신으실 때마다 소웨이브 깔창을 넣고 계신답니다.

"요즘 들어 오랜 시간 서 있어도 발이 덜 아프다"라며 만족스러워 하시네요. 보행 시 자세도 편안해지셨고, 무엇보다 발 건강을 위한 제품이라 안심이 된다고 하십니다.

 
 

포장이 제가 거칠게 다뤄서 그런지 조금 찌그러졌네요ㅠㅜ

반응형
 
 

처음에는 두께보고 놀랐는데

한번 눌러보고나서 ㅎㅎ 와 이정도면 진짜 편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여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께 소웨이브 깔창을 적극 추천합니다. 어머니의 건강한 발을 위해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어머니 건강을 위해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