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리뷰

[부산대/금정구] "예뻐졌다" 장전점 두피 관리

Tonny Kang 2024. 3. 4. 14:02
반응형

오늘은 부산대 근처에 위치한 "예뻐졌다" 가게에서 매우 특별한 두피 관리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이곳을 찾게 된 이유는 온라인에서 많은 양의 긍정적인 후기를 접하고, 두피 관리에 대한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기 때문이었습니다.

반응형

부산대 근처에 있어서 저는 차를 학교에 주차하고 걸어왔네요

앞에 장전역 공영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유료라서 저는 걸어왔습니다!!

지하철 타고와도 걸어서 금방이네요

728x90

3층 건물에 2층에 있더라고요

약간 숨어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장


 

들어오니 전문가의 향을 풀풀 풍기는 탈모두피전무가 등록증!!

두피 관리


 

커피 한잔과 함께 사장님께서

관리 시작 전의 저의 건강 상태 부터 파악하시네요

피부 상태, 머리 관리 습관 등등..

SMALL

상의 탈의 후 가운 같은 옷으로 갈아입어줬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사장님의 친절한 환영과 상세한 설명으로 기대가 높아졌습니다. 두피 관리 전 사진을 찍어주시고, 개인 맞춤형으로 두피 각질 및 노폐물을 철저히 제거해주셨습니다. 특히, 승모근과 목선 림프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두피관리만 하는줄 알았는데

두피도 피부의 연장선이라고 얼굴, 목선 까지 다 관리 해주셨네요!!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두피도 건조해 각질도 있는편이라 수분 보충을 더 잘 해줘야 한다 하셨는데

근본적으로 물을 마시는게 최고라 하시네요!

창가로 보이는 장전역 뷰

서비스를 받으면서 느낀 점은 바로 전문성과 철저한 관리의 중요성입니다.

두피는 피부와 마찬가지로 우리 건강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소홀히 여기곤 합니다.

그러나 "예뻐졌다"에서는 이를 신중하게 다루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를 받은 후 두피의 상태가 개선된 것을 느낄 수 있었고, 피부 수분관리까지 해주셔서 피부도 더욱 생기 있게 느껴집니다.

 
 
 

관리 전 사진은 너무 엉망이라 생략했는데

관리 후 모근 쪽 두피가 투명하게 아래가 보이는 상태가 매우 건강한 거라네요!!

수능, 군대 때 머리가 많이 빠지는것 같아 걱정했는데

상태가 좋다네요!!

1.머리는 자기전 잘감고 잘 말려주기

2. 물 많이 마시고 잠 충분히 자기

3. 샴푸는 나의 두피에 맞는 것을 사용하기, 적절히 사용하기

만 해줘도 두피 관리는 별거 없다하시네요!!

 

화장실과 베드도 구비되어 있는걸 보고 다음에는

몸 관리도 받고 싶어지네요 ㅎㅎ

가게 구조가 신기하게 길게 생겼는데

인테리어가 색 조합도 너무 야무지고 아늑한 느낌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사장님의 친절함과 전문성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두피 관리는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데, "예뻐졌다"에서는 그런 부분을 충분히 만족시켜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