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 삼계동 고기집 구지봉

Tonny Kang 2024. 5. 29. 21:37
반응형

오늘은 엄마와 함께 김해에 위치한 '구지봉'이라는 고기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주변에서 입소문이 자자했던 곳이라 기대가 컸죠.

728x90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고기 구이 냄새가 코를 자극했습니다. 전통 고기 숯불구이 집 특유의 냄새였죠. 잠시 후 친절한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반응형

메뉴


메뉴를 보니 '친구 세트'라는 이름의 코스요리가 있었습니다. 삼겹살, 항정살, 목살 세 가지 고기가 다 나오는 세트였죠.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 주문했습니다.

매장


 
 
 

더운 여름에 야간에서도 먹을 수 있게 야외석도 구비되어있었어요!

SMALL

음식


 
 

기본찬들!

숯으로 구워먹는 맛이 다르네요

 

주문한 고기가 나오자마자 바로 구워 먹기 시작했습니다. 삼겹살의 고소한 맛, 항정살의 부드러운 식감, 목살의 촉촉한 육질이 조화를 이뤘죠. banchan으로 나온 상추쌈과 된장찌개를 곁들여 먹으니 환상적인 맛이었습니다.

 
 

계란 찜과 돼지 껍데기가 기본으로 제공되는게 믿기지 않았어요....!

진짜 손님들을 배려하는 느낌이 드는 구성이네요

 

물도 아무 생각 없이 마셨는데

마치 마트에서 사서 먹는 옥수수 수염차같은 깔끔한 맛이 주는 구수함이 완전 제 취향 저격!

 

특히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에 먹어본 된장찌개 중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어요. 진한 콩 향에 고기 국물 맛이 배어있어 밥 반찬으로도, 찌개로도 먹기 좋았습니다.

2인분으로 주문한 양은 배부르게 먹기에 충분했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친구, 연인, 가족 모두와 함께 즐기기 좋을 것 같네요. 김해에 가게 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