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김해시 장유에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육전 밀면 "한식교김해장유점"

Tonny Kang 2024. 4. 3. 12:01
반응형

한식교, 김해 장유시에 자리한 이 식당은 한국 전통 음식을 자랑하는 곳으로, 이른 노점부터 미각을 사로잡은 그 맛을 재현하고 있는 곳이다. 경남FC vs 천안 아산FC 경기를 보고 나서 이곳을 찾았는데, 그 결정은 분명히 옳았다. 친구와 함께한 이 뜨거운 경기 후, 냉면 한 그릇이 우리에게 꽤나 상쾌한 느낌을 주었다.

728x90

전요 주차장도 있어서 매우 편했다!

 

매장


한식교는 음식의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 역시 좋았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고, 서비스도 매우 친절했다. 또한 가격도 합리적이었으며, 이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를 제공한다면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일회용 물통 쓰는 것은 아쉽다 ㅠㅜ

환경!

뭐 재활용 하시겠지...

 
반응형

음식

 

나는 한식교의 냉면을 주문했다. 그냥 단순한 냉면이 아니라, 그 무엇보다도 이 식당만의 특별한 맛과 향이 느껴졌다. 특히 냉면의 깔끔한 맛과 함께 먹는 육수는 그 어느 곳에서도 맛보기 힘든 훌륭한 맛이었다. 면은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시원한 맛과 함께 입안이 시원해졌다. 정말 더운 여름에 이런 한 그릇의 냉면이란 얼마나 귀한지를 느낄 수 있었다.

고명으로 육전이랑 회가 들어갔는데

예전에는 나는 냉면은 만원을 넘어가면 사치라는 마인드였는데

이렇게 되면 달라진다

비빔장은 육회같은 느낌으로

식초랑 겨자 안넣는게 더 맛있었

 
 

친구는 비빔냉면을 주문했다. 그 냉면도 전혀 손색이 없었다. 고소한 참기름과 고추장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자아냈다. 비빔냉면의 특유의 시원함과 감칠맛은 더없이 완벽했다. 특히 먹음직스러운 채소와 함께 먹는 맛은 정말 상쾌하고 건강한 느낌을 주었다. 친구도 함께 먹으면서 계속해서 "진짜 맛있다!"라며 표현했다.

SMALL

경남FC vs 천안 아산FC 경기를 보고 나서 이곳을 방문한 것은 분명히 옳은 선택 중 하나였다. 경기장에서의 감동을 한식교의 냉면과 함께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 순간이었다. 다음에 김해를 방문할 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강력히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