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경남

율하의 낮과 밤

Tonny Kang 2024. 5. 1. 23:14
반응형

오늘은 장유 사는 축구 동아리 후배와 함께 김해 율하에 위치한 "율하의 낮과 밤"이라는 중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

김해는 맛집이 즐비한 도시이지만,

특히 이번에 방문한 "율하의 낮과 밤"은 김해데이트, 김해만두, 김해아침식사, 김해중식당, 김해도시락, 김해밥집, 김해중식, 율하맛집, 장유밥집, 율밤 등 다양한 키워드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매장


식당에 들어서자 마자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은은하게 퍼지는 중국음식 냄새가 입맛을 돋우었다. 우리는 먼저 짜장면과 소고기 짬뽕, 그리고 차슈를 주문했다.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식당 내부를 둘러보니,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율하의 낮과 밤"은 그 이름처럼 낮과 밤 어느 때에 방문해도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느낀 것은, "율하의 낮과 밤"이 단순한 중식당을 넘어 김해에서의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곳임에 틀림없다는 것이었다. 다양한 메뉴와 품질 좋은 음식, 그리고 아늑한 분위기는 김해에서의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음식


짜장면은 면발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웠고, 짜장 소스는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다. 소고기 짬뽕은 매콤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으며, 푸짐하게 들어있는 소고기와 야채가 국물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었다. 특히 소고기는 부드럽고 씹는 맛이 좋아, 매콤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그야말로 환상의 조화였다. 차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완벽한 조리가 돋보였으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식감이 인상적이었다.

 
 

오늘 방문으로 "율하의 낮과 밤"은 내 개인적인 김해 맛집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또한 축구 동아리 후배와 함께한 이번 식사는 더욱 뜻깊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김해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이 식당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율하의 낮과 밤"에서의 식사는 단순한 식사를 넘어, 즐거운 대화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다음에 김해를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 "율하의 낮과 밤"에서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김해에서의 맛있는 추억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분명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반응형

'맛집 > 경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감성 술집 매화수월  (65) 2024.05.06
율하 페디플래닝 "데이오프"  (58) 2024.05.05
김해 삼계동 고기 맛집 "삼시대패"  (82) 2024.04.28
내외동 중심지 마라탕 "라화쿵푸"  (50) 2024.04.25
삼계동 고반식당 모임  (53) 202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