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CE

다채로운 에디터들의 이야기

맛집/서울

성수동 분위기 깡패 술집 "금손"

Tonny Kang 2024. 2. 28. 22:01
반응형
 
 
 
 
 
 
 
 
 
 
 
 
 

술집 금손!

CES를 위한 미국 출국길에

들렸습니다!

저는 처음오고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을 리뷰로 남기려 합니다

로고로부터 깔끔한 느낌을 전달하는데요!

밖에서는 아래와 같은 로고를 보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실내에는 2층과 루프탑이 있습니다만, 겨울에는 루프탑은 폐쇄되어 있습니다.

저는 겨울에 방문하여 실내에서 편안히 즐겼습니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깔끔한 수저와 접시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주

제가 주문한 안주는

단백질과 야체가 풍부한 우삼겹숙주볶음...

너무 맛있어보여 허겁지겁 찍느라 흔들렸네요 사진이...

전혀 맵지 않고 간도 딱 좋아 소주가 술술 넘어갔습니다!

막거리가 절로 땡기는 베이컨감자채전

 

한쪽에는 노란색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색 보고 안심하고 먹었다가 생각보다 매콤해서 놀랐네요!!

하지만 전의 바삭함과 달짝한 소스의 조합은 미쳤습니다

소주를 같이 넘겨줄 간단하지만 맛있는 사이드 메뉴

 
 

플레팅도 너무 이쁘게 신경 써주셔서 대만족 했습니다!

그리고 친절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제공해주신 아이스크림 약과가 기대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의 과자 약과나 이렇게 맛있었나.. 초콜릿인줄 알았어요

너무 신박한 조합이라 반신반의했는데 꿀맛!!

진짜 강추해요 웬만한 카페 디져트 씹어먹는 술집 안주 클라스


주류

주류는 저는 소주와 맥주만 먹었지만 다양한 술이 있습니다

 

베이컨감자채전 +막걸리 꼭 다음에는 시도해봐야겠어요

분위기에 걸맞는 하이볼도 팔아요

한식 컨셉에 걸맞네요 ㅎ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운영중이라서 휴무공지나 문의도 잘 보시더라고요!!

https://www.instagram.com/geumson_seongs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