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남 FC

경남FC 박재환 선수 실착 유니폼 액자 후기

Tonny Kang 2024. 10. 1. 13:31
반응형

쿠팡에서 주문한 유니폼 액자가 드디어 왔어요

중국에서 오는거라 한 3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렇게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욬 ㅋㅋㅋ

 

뜯어보니 벽거리 피스들이랑, 카드보드 고정용 실들이 들어져 있었고

유니폼 액자도 당연히 포함되어있었어요

반응형

액자는 유리일줄 알았는데

아크릴 판이네요

하지만 3만원이였나?

2만원 후반대에 구매한 것 치고는 나무 프레임이랑 괜찮네요

728x90
 

저는 검정색 바탕으로 주문했는데

일단 이 흰색은 옷 모양을 잡아주는 용이라 유니폼에 맞게 잘라줘야해요

박재환 선수의 유니폼을 받았어요!!

왼발의 장신 센터백이라 많은 팀들이 탐내고 있는데

경남 성골로서 오래오래 남아있으며 승격시켜주면 좋겠네요

2000년 생입니다

 

실착 유니폼~ 답게 옆구리에 구멍도 뚫려있네욬ㅋㅋㅋㅋㅋ

 

이번시즌 유니폼 구ㅐ했는데 패치는 없던데

여기는 K리그2 패치가!!

K리그 1 부로 승격하는 그날 까지~

그리고 본인 싸인 큼직하게 있는 유니폼이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마킹된게 아니고 프린팅 되어있어요 유니폼 자체에

유니폼에 맞게 어깨선을 잘라주고

이렇게 목에 흰색 보이는게 싫어서 잘라주면 돼요

그러고 나무 프레임

다음 유니폼( 안에 흰 카드보드 끼우고)

검정 배경

고정하는 액자 뒷면 으로 조립 해주면

짜잔~ 아크릴도 생각보다 너무나 이쁘게 나오네요~

주의할점 아크릴 구부리면 깨질 수도 있어서 조심하셔요!!!

반응형